
[정희원 기자] 호텔 토스카나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국내 최초로 전 객실 키즈룸으로 구성된 신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호텔 토스카나는 아이가 있는 고객들이 좀 더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신관을 개관했다. 국내 최초로 호텔동 건물 한 채를 키즈룸으로 구성했다.
신관은 지하1층~지상4층의 규모로 총 34개의 객실과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3가지 테마의 키즈룸을 만날 수 있다. 아이를 위해 특별 제작한 자동차 베드 룸, 동화 속 나라에 온 듯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2층 침대룸, 온 가족이 안전하고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패밀리 룸까지 아이 취향을 고려한 룸 인테리어로 설계됐다.
여기에 캐릭터 키즈 굿즈, 유아 전용 로브(가운), 유아 전용 고급 어메니티 등 편의 시설을 만날 수 있다. 친환경 소재, 무풍에어컨, 무료로 이용하는 유아 용품 등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디지털 콘텐츠로 즐기는 신개념 놀이 공간 키즈 플레이존 등 자녀동반 가족에게 특화된 부대 시설을 구비해 온 가족이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신관 1층은 키즈 플레이존과 간편하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붙어 있는 구조로, 아이들이 키즈 플레이존에서 안전하게 노는 동안 어른들은 아이들을 보며 음식과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호텔 토스카나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 여권 이벤트’를 마련했다.
키즈 여권이란 신관 키즈룸에 투숙하는 아이들에게만 제공되는 것으로 수영장 및 레스토랑 같은 호텔 부대 시설을 이용할 때 마다 키즈 여권에 스탬프를 찍을 수 있고, 적립한 스탬프의 개수만큼 다양한 키즈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키즈용 마스크 세트, 키즈 어메니티 세트, 키즈 플레이존 이용권, 키즈 가운, 시그니처 음료 무료 쿠폰 등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굿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플친 전용 10% 할인 쿠폰 및 이벤트 기간 내 소인 무료 조식 1회 혜택도 가능하다. 후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 3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하고 있어 연말 연시 최대 혜택으로 예약할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호텔 토스카나 관계자는 “토스카나는 정부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며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한 조치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 토스카나는 이탈리아의 토스카나를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가족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넓은 객실, 나노 버블 시스템으로 사계절 내내 따뜻하고 안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