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비드샵이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게 23일 오토바이 헬멧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드샵에 따르면 해당 기획전은 풀페이스, 오픈페이스, 제트, 바이저 등 디자인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유명한 헬멧 브랜드 상품이 골고루 구성돼 있으며 장갑, 액세서리, 장비 등 오토바이 필수품목별로 한정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아라이, 쇼에이, 야마하, 혼마 등 다양한 오토바이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친환경 시대로 트렌드가 급격하게 변화하면서 연비개선이나 배출가스를 줄이며 환경오염까지 고려해 출퇴근으로 이용하기 편한 전기 자동차 및 오토바이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전기 오토바이는 자석이 당기는 힘으로 전기에너지의 회전력을 만들어 소음과 진동이 없어서 시끄럽지 않고 부드럽게 주행할 수 있다.
환경오염 배출을 줄이기 위해 친환경을 추구하는 전기 오토바이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시에 필수 아이템인 헬멧 용품까지 찾는 젊은 소비자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비드샵 관계자는 “선택의 폭이 넓은 만큼 야후옥션, 야후재팬, 라쿠텐, 메루카리, 아마존재팬에서 유명한 브랜드 헬멧용품을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합배송 서비스도 진행 중”이라며 “신규 가입 시 즉시 무료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블로그, 구매후기, 대행수수료 무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최근 친환경 시대로 접어들면서 전기로 이용할 수 있는 오토바이 및 자동차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 그와 관련된 상품들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선보이며 개개인의 삶과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