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노멀라이프가 ‘1㎜ 손목보호대 ver.2’ 제품을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노멀라이프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지난해 4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이 56만장을 돌파했다. 업체 측은 소비자들의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한 설문조사와 전문 한의사의 의학적 자문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손목보호대 ver.2를 새롭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노멀라이프 1㎜ 손목보호대 ver.2는 지난 6월 크라우드 펀딩으로 첫 선을 보인 후 2건의 프로젝트 누적 펀딩 금액이 2억 5000만원을 돌파하면서 보호대 카테고리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기존의 1㎜ 얇은 원단과 고정력의 기능성 원단을 그대로 유지하되 착용 시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벨크로와 일부 패턴 디자인을 수정해 피부 쓸림을 최소화했으며, 밀착력과 텐션감을 높이기 위해 박음질과 접착제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써 제작됐다.
또한 스킨 컬러 추가와 내/외부 포인트 컬러를 통해 디자인 또한 향상시켰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노멀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 신규 출시 예정인 발목보호대, 무릎보호대, 허리보호대 등 다양한 보호대 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켜드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