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어쩌다 마주친 시즌2’ 방영

사진=㈜DG컴퍼니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이 먹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어쩌다 마주친 시즌2’에 방영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일 방송된 에이핑크 윤보미와 빅플로 의진 먹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어쩌다 마주친 시즌2에서는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먹는 모습이 공개됐다.

 

어쩌다 마주친 시즌2는 맛집, 명소, 볼거리, 즐길거리, 액티비티 등을 체험하며 시청자에게 전국 방방곡곡의 힐링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1일 방송에서 소개된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운 치킨과 튀긴 치킨의 조합을 동시에 제공하며, 자체 공장에서 소스를 개발했다.

 

에이핑크 보미와 빅플로 의진은 "모든 부위와 속살에 양념이 진하게 배여 담백하고, 매콤함과 달콤함이 다 있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의 본사 ㈜DG컴퍼니 관계자는 “이윤을 추구하기보다는 인연을 맺겠다는 신념 하나로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