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카페 메일빈, 2021 광주 미래 식품전 x 광주 커피&디저트쇼 참가

사진=메일빈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커피머신 브랜드 메일빈(mailbean) 이 이달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1 광주 미래식품전 X 광주커피&디저트쇼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메일빈은 국내에서 제조된 제품으로 커피머신, 제빙기, 컵 디스펜서로 구성돼 있으며 무인 결제 시스템과 무인 운영을 위한 관리 솔루션을 모두 갖춘 상업용 무인카페머신으로 2021년 무인카페 솔루션 부문에서 히트브랜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HACCP 인증을 받은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하는 메일빈은 최대 30종의 음료 메뉴를 제공하고 있고, 생두의 고급 품종인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 균형 있고 조화로운 맞춤 로스팅을 통해 고급스럽고 대중적인 커피의 맛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메일빈

 

가로 120cm의 슬림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1평의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해 24시 무인카페 뿐만 아니라 기존에 운영중인 빨래방이나 아이스크림 매장, 편의점, 헬스장, 애견카페, PC방, 식당 등에도 샵인샵 창업 및 설치가 가능하다.

 

메일빈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신 메뉴인 ‘힐링티’를 소개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꾸준한 메뉴 개발을 통해 다양한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일빈은 구매, 할부, 렌탈 등이 가능하고 관공서나 공공기관, 경찰서. 군부대. 아파트 등 수익 목적이 아닌 편의 목적으로 설치를 원하는 장소에는 보증금을 제외한 ‘0원 렌탈’ 로 월 비용부담 없이 무상설치가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