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제, 19일 현대 TV홈쇼핑 신제품 첫 소개

사진=메르제(merje)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메르제(merje)가 19일 오후 10시 45분 현대 TV홈쇼핑엣에서 신제품을 처음으로 소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메르제는 지난 7월 런칭 기념 첫 현대몰 쇼핑라이브 이후 지속적으로 생방송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특별 기획전 제품들은 풍성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금번 첫 방송을 올리는 현대 TV홈쇼핑에서 메르제는 ‘NEW 메르제 밀크 프로틴 샷 앰플’ 신제품을 소개한다. 방송 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전헸다.

 

메르제 관계자는 “자사는 지난 7월 첫 쇼핑라이브 이후 계속 방송을 통하여 전량 완판을 기록한 메르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에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현대 TV홈쇼핑에 진출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하여 오직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된 NEW 메르제 밀크 프로틴 샷 앰플은 독자적인 3중 단백질 결합 시스템을 바탕으로 설계된 피부 탄력관리 스킨케어 제품이다.

 

뉴질랜드의 초유 추출 단백질을 비롯하여 초저분자 500달톤 콜라겐, 펩타이드 콤플렉스 등을 담아냈으며, 우유 단백질, 로열젤리, 꿀, 콜라겐 추출물로 총 함량 93% 이상을 달성했다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주름, 탄력, 피부결,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앰플의 캡을 열고 얼굴 전체에 적당량을 부드럽게 도포하면 피부결 개선 효과를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