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한국MDRT협회가 지난 11월 26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개최한 ‘2021 한국MDRT협회 자선 송년의 밤’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협회 측에 의하면 이번 행사는 한국MDRT협회 19기 운영진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마련됐으며 바자회와 Farewell, 행운권 추첨, 장기자랑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한국MDRT협회 회원 및 관계자의 기부 물품과 보험∙재정 전문가들의 핵심 노하우가 담긴 ‘세일즈아이디어 65’ 책이 판매됐다. 당일 판매금액과 회원 기부금 전액은 ‘2021 한국 MDRT DAY’ 기부금 수혜 단체였던 엘리엘동산(중증장애인 생활시설, 경기도 이천 소재)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협회 측은 전했다.
이어진 Farewell 행사에서는 전임 협회장단 대표와 집행위원회 5인, DVP 3인, 컴퍼니체어 6인, 각 사람과 위원장에게 2021년 한 해 봉사와 노고에 대해 감사장을 수여하고, 김인교 협회장을 비롯한 각 대표가 한 해를 돌아보며 소감을 전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마지막 순서에서는 행운권 추첨과 마술쇼, 중창, 독창, 피아노 연주 등 한국MDRT협회 운영진들의 장기자랑 시간이 이어졌으며, 이색적인 딱지치기 대회를 통해 회원 간 친목의 시간이 주어졌다.
김인교 한국MDRT협회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온라인 MDRT DAY 등 각종 비대면 행사를 통해 회원들과 적극 소통하며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었다. 한 해 동안 협회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임해준 모든 운영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자선 바자회를 통해 회원들의 소중한 나눔과 따뜻한 마음이 소외계층에 잘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