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창업 브랜드 ‘바른찌개 밀키트’, 창업 비용 프로모션 진행

사진=바른찌개 밀키트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밀키트 창업 전문 브랜드 ‘바른찌개 밀키트’가 신규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 비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업체에 의하면 바른찌개 밀키트는 한시적으로 총 창업 비용을 할인 금액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00호점에 한해서 가맹비와 물류보증금 등을 면제해준다. 또한 인테리어와 간판 및 내외부 사인물 자율시공, 주방기기 및 집기 등을 자율구매 할 수 있도록 하여 창업비용을 낮춘다. 업종 변경을 하는 경우 기존 인테리어 기기, 기물 등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다. 

 

바른찌개 밀키트는 10평 내외의 작은 매장으로 운영 가능하며, 비조리 주방 운영 시스템으로 화구가 필요없이 초보 창업자도 매장을 손쉽게 운영할 수 있다. 본사에서 지원하는 원팩소스 및 식자재 공급으로 노동강도를 절감시켰고, 키오스크를 통해 셀프 결제하는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 응대가 필요 없어 회전율이 빠르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오후 9시 이후의 야간 시간에도 무인으로 매장을 운영해 24시간 동안 보다 많은 매출을 기대할 수가 있으며 포장 및 배달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창출할 수 있다.

 

바른찌개 밀키트 관계자는 “업종변경, 소자본창업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서 본사 차원에서 다양한 창업비용 절감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추면서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본사 차원에서 다각도의 지원을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른찌개 밀키트는 한식전문기업 ㈜솔든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밀키트 창업 전문 브랜드로 한식 찌개, 국, 탕 메뉴와 김치, 젓갈, 반찬, 절임류 등 다양한 원팩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