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 웹어워드 코리아 2021 유아교육분야 대상 수상

이미지=튼튼영어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튼튼영어의 프리미엄 유아 영어 전집 브랜드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이하 주니어플러스)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유아교육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업체에 의하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EA)가 주최하는 제18회 웹어워드 코리아 2021은 3800여 명의 전문 평가 위원단으로 구성됐으며 올 한해 국내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는 총 13개 부문 74개 분야에 총 437개 웹사이트가 출품되었으며 예선, 본선 그리고 최고 평가 위원단의 결선 평가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선정됐다. 

 

대상을 수상한 주니어플러스는 ‘세상에 펼치는 나만의 영어무대’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핵심 메시지들을 지루하지 않게 스토리텔링 형식과 감각적인 모션으로 구성했으며, 고유 브랜드 컬러와 로고를 토대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톤 앤 매너와 레이아웃을 표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주니어플러스 관계자는 “방문자 중심의 간결한 구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인정받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라인에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는데 아낌없는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니어플러스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주니어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대상 수상 기념 축하의 한마디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주니어플러스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