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매트 전문기업 파크론이 봄을 맞이해 피크닉을 떠나는 가족과 감성캠핑을 즐기는 캠핑족을 위해 캠핑에 최적화된 차박매트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파크론은 오는 28일 오후 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자충매트(자동충전)부터 캠핑매트, 디자인 캠핑매트, 인아웃 자동 에어펌프까지 올해 신상 캠핑용품들을 대량 선보일 계획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일 제품들 중 새롭게 출시된 차박매트는 부드러운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듯한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흡수성이 낮아 세탁 후 건조가 빠르고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관리가 편하다. 또한 5㎝의 두께로 냉습기 차단은 물론 야외나 차에서도 침대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사이드 쿠션과 베개까지 올인원으로 제작돼 있어 원하는 볼륨감 조절이 가능하다.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중금속 2종, 프탈레이트 3종 불검출까지 검증받은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차박매트와 함께 출시된 인아웃 자동 에어펌프는 공기주입&배출 두가지 기능과 다섯가지 커넥터로 튜브, 미니수영장, 풀장 등 다양한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USB충전식으로 가정이나 야외, 차량 등 어디서나 쉽게 충전이 가능해 휴대성을 높였다.
파크론 관계자는 “신제품 이외에도 감성 캠핑족들을 위해 자충식 클라우드 캠핑 에어매트와 디자인 캠핑매트 뉴디자인도 공개될 예정이며, 이번 방송은 실내가 아닌 실외에서 진행될 예정이라 더 재미있고 알찬 방송으로 기획했다”며 “차박이나 여행, 피크닉을 준비 중이면 이번 라이브를 통해 많은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챙겨 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