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군의볼카츠마켙, 전국 가맹점 130호점 돌파

이미지=김바삭군의볼카츠마켙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샵인샵딜리버리의 볼카츠 전문 프랜차이즈 ‘김바삭군의볼카츠마켙’이 전국 가맹점 130호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김바삭군의볼카츠마켙은 2022년 1월 가맹점 확보를 시작으로 2월에 73개 지점, 3월에 102개 지점을 누적 달성했다. 또한 지난 13일 130호 제주일도점을 유치하면서 가맹점 130호점을 달성했다.

 

대표 메뉴로는 치즈볼카츠, 함박볼카츠, 타코야키볼카츠, 게살볼카츠, 떡갈비볼카츠, 양송이스프 등이 있다. 기존의 볼카츠에서 탈피해 직접 연구·개발한 맛을 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샵인샵딜리버리 관계자는 “김바삭군의볼카츠마켙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차별화된 메뉴와 부담없는 창업 비용에 있다. 자체적으로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가맹점주들은 브랜드 선택의 이유로 조리의 간편성과 맛이 보장되는 레시피, 낮은 가맹점 비용, 상권 분석 등을 꼽았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한편 가맹점 맞춤 매장 관리, 서비스 지원 등으로 점주의 안정적인 운영을 도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과 점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점주 맞춤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며 “본사와 가맹점의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최단기간 내 전국 가맹점 130호점을 돌파했으며 앞으로 200호점을 목표로 가맹 사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바삭군의볼카츠마켙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 플랫폼에 입점해있으며 전국 로드 매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코미디 프로그램 ‘개승자’ 등에 출연중인 연예인 정성호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한편 ㈜샵인샵딜리버리는 ‘포호아쌀국수’, ‘오늘은카레’, ‘집으로간장게장’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샵인샵 프랜차이즈 전문점이다. 가맹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상담 문의는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