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가 알탕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천호용궁알탕(대표 이민성, 강전호)과 공간나눔 캠페인 ‘플랜샵’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양측은 이에 따라 지난 21일 천호용궁알탕 하남미사점에서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플랜샵 캠페인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권리를 응원하기 위해 매장 및 공간을 나누는 플랜코리아의 공간나눔 캠페인이다.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거나 플랜코리아와 함께 이벤트를 펼쳐 고객들이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나눔에 동참하고 싶은 곳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천호용궁알탕 본점과 남서초점, 광진점, 천호점, 하남미사점, 도봉노원점, 분당점, 양천강서점 등 9개 지점이 이번 플랜샵 캠페인에 참여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후원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천호용궁알탕 이민성 대표는 “작은 힘이지만 플랜코리아와 함께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공간나눔 캠페인 ‘플랜샵’은 기업이 부담없이 일상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이라면서 “이를 통해 의미 있는 나눔에 더욱 쉽게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