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빈, 5주년 맞이 3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진행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휴니크의 ‘메일빈’이 무인커피머신 브랜드 오픈 5주년을 기념해무이자 36개월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해당 기간동안 2000만원 상당의 무인카페용 커피머신을 초기 자본금 걱정 없이 계약금 5백만원 납부 후 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할부 진행 시 발생되는 약 7~20% 이자 비용은 전액 메일빈에서 부담하므로 이자 발생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메일빈 커피머신은 PC나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음료 투출, 카드 환불, 재고 부족 알림, 맛 조절, 마일리지 적립 등의 솔루션을 갖췄다. 지난 2017년부터 관공서, 경찰서, 아파트 커뮤니티 센터, 군부대, 교육기관, 회사, 학원 등 무인 커피머신이 필요한 장소에 전국적으로 설치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 매일 만나는 24시간 무인카페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매일 마셔도 부담없는 가격에 매일 마셔도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며 최근에는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 요소들을 무인 커피머신에서 구현될 수 있도록 시도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메일빈 관계자는 “무인카페가 식당이나 무인아이스크림가게, 무인빨래방, 무인 사진관 등과 함께 샵인샵이나 소자본 창업으로 각광받는 만큼 고가의 커피머신을 일시불로 구매하기에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3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외에도 단기렌탈, 0원 무상설치 등 다양한 구매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일빈은 최근 tvN 고스트 닥터, JTBC 기상청 사람들 등 드라마 협찬 지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