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YU, ‘스타터 패키지’ CJ 온스타일 홈쇼핑 첫 론칭 방송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MKYU(대표 김미경)이 오늘(9일) 오후 10시 55분에 CJ온스타일에서 런칭, 첫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CJ온스타일 단독 런칭, 첫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MKYU 스타터 패키지로서 한 번의 결제로 평생 이용 가능한 ‘평생 멤버십’과 MKYU 스테디셀러 ‘세븐테크 2022’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평생 멤버십은 한 번 가입 시, 평생 열정대학생으로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평생 이용권이다. 평생 멤버십 회원이 되면, 매월 업데이트되는 300개 이상의 교양필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교양필수 과정에는 <김미경의 성공습관 따라 하기>, <신사임당과 하루 열심히 살기 30일 챌린지>, <박세리의 두 번째 스무 살> 등 다양한 자기계발 콘텐츠를 수강할 수 있다. 여기에 온/오프라인에서 참여 가능한 700개 이상의 MK 북클럽 활동을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입학 증서와 미라클 Q&A (김미경의 성공습관 따라하기 워크북), 시그니처 펜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도 받을 수 있다.

 

세븐테크는 일반인을 위한 테크 큐레이션 강의다. 메타버스,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AR/VR, 로봇공학, 블록체인, 클라우드 컴퓨팅 등 7가지 기술을 각 IT 분야의 전문가가 한 자리에 모여 알려주는 최강의 라인업은 오직 MKYU에서만 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세븐테크는 MKYU의 스테디셀러 강의로 지난 2월 웅진 지식하우스에서 《세븐 테크: 3년 후 당신의 미래를 바꿀 7가지 기술》로 출시된 바 있다. 이 도서는 4월 기준 6만5000부 이상이 판매됐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MKYU 김미경 대표는 “CJ온스타일 고객에게 MKYU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 자녀, 부모가 아닌 자기 자신을 위한 선물로 MKYU를 선택해보길 바란다. 혼자는 힘들지만 함께라면 할 수 있다는 자부심을 MKYU에서 얻는다면 더할 나위가 없겠다”고 말했다.

 

이 날 방송에는 MKYU를 만든 김미경 대표가 직접 출연해 평생 멤버십과 주요 교육 과정, MKYU 커뮤니티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