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권영준 기자] 테팔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오는 5월31일(화)까지 롯데하이마트에서 빅세일 기획전을 열고 자사 인기 가전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여기에 행사 제품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만 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초고속 블렌더와 무선청소기 동시 구매 시 10만 캐시백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추가 혜택까지 더했다고 덧붙였다.
테팔은 우선 블렌더의 계절인 여름을 앞두고 믹서기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며, 초강력 파워 모터와 테팔의 최상위 칼날 기술의 ‘파워 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로 단단한 재료도 빠르고 곱게 분쇄하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트라이탄(BL-82BAKR)'을 56%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진공 블렌더, 미니 믹서기, 핸드 블렌더 등 다양한 종류의 테팔 믹서기를 특별가에 제공한다.
청소기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테팔 무선청소기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다. 강력한 흡입력과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손쉬운 먼지 제거를 도와줄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8.60 라이트(TY-9676K0)와 테팔 에어포스 라이트 (TY-6545KL)를 각각 61%, 46% 할인된 초특가에 판매한다.
더운 날씨에 불 없이도 간편하고 건강한 튀김요리를 도와줄 에어프라이어 할인 혜택도 놓칠 수 없다. 8인분까지 조리 가능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테팔 이지프라이 XXL 그릴(EY-708DKR)과 와이드 기름 배출구로 기름을 쏙 빼줘 더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 테팔 이지프라이 디럭스(EY-401DKR)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테팔 관계자는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며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는 성과를 냈다”고 설명했다.
young0708@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