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쿠빙스(Kuvings)가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미국 시카고 맥코믹 플레이스(McCormick Place)에서 개최된 ‘NRA Show 2022’에 참가하여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NRA Show(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Show)는 1919년부터 지금까지 쭉 이어져 온 박람회로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7만명 이상의 참가자가 모이는 식품·음료·호텔·레스토랑 관련 박람회이다.
쿠빙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쿠빙스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신제품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을 선보였으며, 신제품 출품과 더불어 해외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 CS600과 CS700도 나란히 출품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은 일반 믹서기와 달리 진공과 블렌딩을 동시에 구현함으로써 산화로 인한 갈변 현상을 줄이고, 거품과 층 분리를 최소화해 시간이 지나더라도 신선하고 영양이 가득한 프리미엄 주스·스무디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본체 전면부의 5개 프리셋 버튼을 통해 제품에 내장된 37개의 카페 메뉴 레시피 프로그램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쿠빙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 1000’은 쿠빙스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탄탄한 내구성이 합쳐져 한층 완성도 높아진 제품”이라며 “해외 바이어들의 니즈에 맞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더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신뢰성을 가진 기업으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