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2SS 시즌을 겨냥한 프리미엄 키즈 워터 라이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디스커버리는 여름의 한 가운데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새로운 경험을 발견하는 ‘Once upon a Summer’을 메인 콘셉트로 여름 휴가철과 일상에서 감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머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데 탁월한 프리미엄 기능성 래쉬가드를 포함해 워터 티셔츠, 선캡, 샌들 등 물놀이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키즈 서머 아이템을 선보인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먼저 ‘패밀리 소매패턴 래쉬가드’는 소매에 성인과 동일한 디자인의 포인트가 적용돼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UV차단 기능을 적용해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 보호를 돕는다. ‘그래픽 반팔 래쉬가드’는 반팔 티셔츠에 수영복 소재를 적용해 물놀이 전후 활동까지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또한 반팔티, 나시티, 원피스, 반바지 등 일상뿐만 아니라 리조트,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됐는데 특히 이번 시즌에는 일러스트레이터 ‘소냐리’와 협업을 진행했다. 리조트에서의 즐거운 라이프를 표현한 ‘소냐리 리조트 컬렉션’을 통해 반팔 티셔츠, 반팔 원피스, 슈즈 등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패밀리룩 코디 연출이 가능하도록 성인 제품과 디자인을 맞췄다.
이외에도 ‘워터 스포츠 선쉐이드 햇’, ‘투명챙 선캡’ 등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보호해주는 다양한 모자와 물놀이에 유용한 ‘버킷 크루저 샌들’과 ‘텐션 클로그’ 등의 신발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른 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올여름 아이들의 다양한 일상을 책임질 워터 라이프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디스커버리의 프리미엄 키즈 워터 라이프 컬렉션으로 더운 여름철 즐거운 물놀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