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휴니크의 무인 주문 및 결제 솔루션 브랜드 젤로텍이 신제품 카드 전용 키오스크 출시를 기념해 100대 한정으로 가격 할인 및 1개월 무상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젤로텍은 2022 올해의 IT ‘무인 시스템 및 솔루션’ 부문에서 1위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9년부터 기술혁신브랜드로 인정받아 스터디카페, 공유오피스, 학원, 헬스장, 골프장, 세차장, 식당 등 다양한 장소에 1000대 이상의 키오스크 설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젤로텍에서 새로 출시하는 카드 전용 모델은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는 테이블형 키오스크와 슬림 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의 스탠드형 키오스크, 그리고 공간의 제약없이 설치할 수 있는 벽걸이형 키오스크 총 3가지 제품으로 매장의 규모와 설치 환경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 이벤트는 100대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키오스크를 1개월 동안 무상으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구매 및 임대(렌탈)에 맞춰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1개월동안 키오스크를 무상 체험한 후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이용하면서 생긴 고객 데이터는 이전이 가능하다.
젤로텍 관계자는 “하드웨어 제조뿐 아니라 본사에서 자체적으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때문에 업종별로 맞춤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며, 최근 카드 전용 키오스크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매장마다 키오스크를 도입하는 사례가 급증하는 만큼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업종별로 최적화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 카드전용 키오스크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젤로텍 키오스크는 SBS 희망키오스크, 드라마 ‘VIP’ ‘월간집’ ‘고스트닥터’ ‘레버리지’에도 설치협찬을 진행했으며, 현재 방영중인 SBS ‘우리는 오늘부터’ 드라마에서도 젤로텍 키오스크를 만나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