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무인 키오스크 브랜드 젤로텍이 지역별 전국 협력점 모집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젤로텍은 키오스크 제조 및 무인 솔루션을 자체적으로 개발하는 회사로 공간 임대업 단일 솔루션으로 전국의 약 1000개 이상의 매장에 키오스크를 납품했으며 2021년 소비자선호도 1위, 2022년 올해의 IT브랜드 파워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협력점 모집 조건은 키오스크 상담, 영업, 설치, A/S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파트별로 지원이 가능하다. 하드웨어(키오스크)를 능숙하게 다루지 못하더라도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을 통해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젤로텍은 스터디카페, 헬스장, 학원, 세차장, 공유 오피스, 식당 등 다양한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스탠드형, 벽걸이형, 데스크형 등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장소와 용도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구매와 임대(렌탈) 옵션을 모두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선택폭을 넓혔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젤로텍 관계자는 “보다 확장된 전국 서비스 망을 확충하고 고객에게 젤로텍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만전을 기하겠다”며 “젤로텍과 함께 무인 매장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열정 넘치는 예비 대리점주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젤로텍은 SBS 고스트닥터, JTBC 월간집, MBC 닥터로이어 드라마에 키오스크 설치 협찬을 진행했으며 전국 협력점 모집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