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포유, 스무살 넥세럼&넥마스크 출시

사진=낫포유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바디 케어 브랜드 낫포유는 매끈한 넥라인을 유지하도록 돕는 퍼밍업 넥세럼(이하 스무살 넥세럼), 넥마스크(이하 스무살 넥마스크)를 공식몰에서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스무살 넥세럼과 스무살 넥마스크는 매일 신경 쓰는 얼굴과 달리 소홀하기 쉬운 몸, 특히 피부가 얇아 스무살부터 콜라겐과 수분이 감소해 노화가 시작되는 목의 간편한 관리를 위해 출시됐다.

 

낫포유 관계자는 “복숭아꽃추출물과 바쿠치올 성분의 조합이 목의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 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스무살 넥세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하루 3분 간편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스무살 넥마스크는 씻어낼 필요 없는 필오프팩이 피부에 밀착돼 집중 탄력 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 공식몰에서 구매시 마스크팩을 펴바를 수 있는 실리콘 브러시를 증정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낫포유 관계자는 “스무살 넥세럼과 스무살 넥마스크는 본격적인 주름이 생기기 전부터 미리 관리하고 옅게 생긴 목주름을 개선하고 싶은 스무살 고객들을 위해 출시됐다”며 “낫포유의 스무살 맞춤 케어를 통해 무결점 스무살 넥라인을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낫포유 공식몰에서는 오는 9월 30일까지 런칭 이벤트를 진행해 스무살 넥세럼, 스무살 넥마스크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