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스완두(Swandoo)가 회전형 카시트 ‘마리3’ 뉴 컬러를 이달 13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는 ‘치아블랙(CHIA BLACK)’으로 기존 컬러 라인업은 ‘라임’, ‘블루베리’ 등 싱그러운 푸르츠 컬러로부터 영감을 받은 반면, 선명한 흑색 빛을 띄는 ‘치아시드’의 베이직한 컬러까지 추가해 컬러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마리3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 수상하면서 타 카시트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데 이어, 총 6종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스완두는 뉴 컬러 출시일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소식을 전해주는 사람을 선정하여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어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마지막으로 ‘첫인상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에게도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올해 론칭 1주년을 맞이한 스완두는 신규 컬러 출시기념 특별사은품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리3 회전형 카시트 구매 시 ‘전용 캐노피’와 ‘올리 카미러’ 등 총 15만 원 상당의 스페셜 기프트 3종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후기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 상품권 3만 원도 추가 증정한다. ‘알버트’ 인펀트 카시트 구매 시 스폐셜 기프트 3종과 후기 이벤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통해 시원한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2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스완두는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로 제품 제작부터 개발, 생산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에는 2021년 8월 12일에 론칭했으며, 아이의 안전과 품질, 카시트의 본질적인 기능에 집중한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완두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