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예신다이어트가 인천 구월에 ‘인천 the Premium 지점’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예신 다이어트는 체온 관리를 통해 체중 감량 관리를 제공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체온 관리는 우리 몸의 체온을 다스림으로써 신진대사의 상승과 기초대사량의 증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데 체온 관리를 통해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 용해로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등 건강한 다이어트와 함께 요요 현상을 방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전문 뷰티 컨설턴트가 개인별 체형 및 체질 분석을 통해 1대 1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목표 몸무게까지 도달하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주는 시스템인 -8kg 책임 감량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예신 인천 the Premium 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1회 체험 최대 7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99/199/388 등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여성이면 누구나 체험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마감 시 조기 종료된다.
예신 인천 the Premium 점 관계자는 “기존 구월동에 위치한 지점이 없어지고 공백이 있었으나 본사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인천 the Premium 점이 재오픈하게 됐다”며 “1대 1 맞춤형 상담과 현재의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을 체질, 체형 분석을 통해 바로잡을 수 있도록 하며 다양한 혜택 등 체질, 체형 분석을 통해 맞춤형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