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 2학기 기말고사 범위 내신 강좌 제공

이미지=엠베스트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 인강 1위 엠베스트는 2022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범위 내신 강좌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엠베스트는 국내 최정상급 강사진 라인업을 확보했다. 과학의 장풍을 필두로 국어 유현진, 영어 박영아, 수학 민정범, 사회/역사의 곽주현 등 스타급 강사진이 포진해 있다. 우수한 강사진의 강의에 더한 2015년 개정교육 과정 및 시험 출제 경향을 완벽 분석한 핵심 내용 정리, 다양한 단계별, 수준별 커리큘럼은 수준별 내신을 완벽 대비하게 한다. 이외에도 교과서 출판사별 강좌가 제공되어 학생이 재학 중인 학교의 내신 시험을 탄탄하게 대비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21년 주요 과목 평균 95점 이상 수강생을 2만 3184명 배출하는 역대 신기록을 세웠다”고 전하며 “주요 과목 올백 수강생은 2453명, 전교 1등생은 1485명을 배출하며 최상위권 시험 결과를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엠베스트 중등 콘텐츠 기획 담당자는 “중등 스마트학습 엠베스트는 다년간 내신 최상위권 배출 결과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며 “기말 고사에서 성전 역전과 최상위권 도약을 꾀한다면 뛰어난 강사진과 입시 명가 메가스터디교육의 노하우가 담긴 ‘기말고사 범위 내신 강좌’를 이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엠베스트의 2학기 기말고사 범위 내신 강좌를 비롯한 중등 전 학년·전과목 강의 및 콘텐츠를 무료체험으로 경험해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