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창업 사관학교 M.S.A' 설명회 개최…공인중개사 가채점 서비스 제공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메가스터디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부동산 실전교육인 '메가랜드 창업 사관학교 M.S.A'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3인의 전문가가 실무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설명회 일정은 11월 12일 오후 3시로, 메가랜드 땅땅 TV 유튜브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에 메가랜드는 라이브 설명회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림 신청 이벤트'에서는 라이브 사전 알림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11월 1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설명회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벤트 이미지와 URL을 SNS, 커뮤니티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해 설명회를 널리 알리는 방식이다. 메가랜드 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5명을 추첨해 도미노 피자 뉴욕오리진(오리지널) 세트를 제공한다.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이벤트로, '알림 신청'과 '설명회 소문내기' 이벤트 모두 11월 30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 라이브 시간에만 M.S.A를 특가로 판매하며, 라이브 중 상담 신청을 한 경우 추첨을 통해 다이슨청소기(1명), 갤럭시탭(2명), 도미노피자(5명), 굽네치킨(10명), 이디야 아메리카노(10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중 댓글 추첨을 실시간으로 진행해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증정할 계획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후 막막함을 느끼는 경우나 공인중개소 개업을 했는데 도움을 청할 곳이 없는 분들을 위해 실전교육 라이브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합격자들의 창업 성공을 책임지는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알찬 강의를 준비했으며, 궁금증은 사전 질문으로 등록하면 최대한 답변을 해드릴 방침"이라고 말했다.

 

또한 메가랜드는 제 33회 공인중개사 시험과 관련해 '합격완성 풀서비스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이는 플러스 답안 선등록 서비스로, 가답안 발표 시 바로 채점이 완료되며 스타 교수진의 명품 해설강의와 총평을 들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은 공인중개사 시험장 앞에서 나눠준 쿠폰을 입력 시, 메가커피 카페라떼를 받을 수 있으며, 난이도 설문조사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다이슨청소기(1명), 갤럭시워치(2명), 일리커피머신(3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5명), 도미노피자 세트(7명)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부동산 실전교육 올패스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합격생들에게는 오프라인 실무교육인 M.S.A 창업사관학교와 온라인 실무교육인 포스트공인중개사 2기를 특가에 제공하며 70만원 상당의 진로특강 15일 무제한 수강권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