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메가랜드가 지난 1일 기준 공법 신규 입성 교수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신규 입성한 공법 파트의 김희상 교수는 공법 1등이 만드는 새로운 공법 패러다임, 공법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소개했다. 특히 이번 제33회 공인중개사시험 과목 중 공법의 난이도가 어려웠던 점을 감안해 새로운 교수를 통해 공법의 강사력을 보강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김희상 교수의 학습 방법은 4단계 과정으로 △Step 1. 원리, 이해, 메타인지를 통한 테마별 체계 구조화 및 KEY POINT 빈칸 완성 △Step 2. 초압축 이론학습을 통한 핵심 포인트 이론 정리 △Step 3. 적응력 및 응용력을 향상할 수 있는 필수 기출 OX 문제 △Step 4. 단권화 및 최종 점검을 통한 마무리 암기 노트 정리로 구성된다.
메가랜드는 김희상 교수 신규 입성을 맞아 이달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는 12월 6일 메가랜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발표된다. 참여 방법은 교수님께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한 후 기대평 및 수강후기를 정성껏 작성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상품은 김희상 부동산공법 체계도 추첨 100명, 2023 김희상 특강 PASS 추첨 100명, 이디야 아메리카노 추첨 100명이다.
또한 이벤트 이미지 다운로드 후 이벤트 URL을 복사해 SNS 및 공인중개사 카페 등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한 뒤 공유한 게시글을 URL로 등록하면 된다. 상품은 100명을 추첨해 굽네 오리지날과 콜라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메가랜드에는 다양한 질문을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설명회를 지난 5일 진행했으며 추가 설명회도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