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온라인 학습 엘리하이가 겨울을 맞아 또 한 번의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콘텐츠 퀄리티를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엘리하이 윈터 더 업그레이드'는 영어와 멀티미디어 콘텐츠, 학습 어플 등 다방면에 걸쳐 오픈할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우선 초등영어 콘텐츠를 강화했다. ORT 도서를 바탕으로 북미 현지 학습법을 적용한 '옥스포드 월드'를 시작으로 마터텅 교재를 활용해 영어 듣기 학습에 도움을 주는 '리스닝 마스터', 동요부터 문법까지 영역별 '영어 완성 강좌'까지 영역이 다양하다.
업체 관계자는 "개인의 약점을 강점으로 바꿀 수 있도록 독해, 듣기, 말하기, 그래머까지 여러 영역의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고학년 진입을 앞둔 초등학교 3학년을 위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도 전격 오픈한다. 자기주도학습 능력 향상을 위해 자료, 탐구활동, 애니메이션, 액티비티 활동 등 다양한 학습 시스템을 적용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국어, 수학, 사회, 과학까지 교과 과목별 학습 콘텐츠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겨울 신규 오픈을 앞둔 학습 어플도 여러 가지다. 사고력과 집중력, 추리력, 창의력 향상을 위한 '엘리 스도쿠'와 사회·과학 과목의 암기를 돕는 '사·과 마스터', 도형을 쉽고 즐겁게 익힐 수 있는 '도형 퍼즐왕', 노래와 게임으로 구구단의 원리를 이해하는 '거꾸로 구구단송'까지 이번 엘리하이 겨울 업그레이드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마지막 부가 학습 콘텐츠로 수행평가 콘텐츠를 업데이트했으며, 'AR자연관찰'에서는 쥐라기시대를 추가 오픈, 식물의 숲을 신규 공개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회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허팝의 엉뚱한 과학실험실'과 '정브르의 곤충탐험대'도 각각 새로운 시즌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엘리하이 북클럽에는 만화 시리즈인 '마법천자문'과 '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 '그리스로마신화' 등이 론칭될 예정이다.
엘리하이 측은 “공부에 대한 흥미와 실력을 동시에 끌어올릴 수 있도록 또 한 번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준비한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강의와 콘텐츠 모두 다양한 엘리하이와 함께 시작부터 앞서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엘리하이는 '윈터 더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