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퓨전찜닭 프랜차이즈 일미리금계찜닭이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제작 지원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 11월 12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는 타인을 위해 심장이 뛰는 이들의 가장 뜨거운 팀플레이를 그린 드라마로 경찰관과 소방관의 공동 대응 현장 일지를 그려낸다. 해당 드라마는 배우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등이 출연하며 SBS에서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특히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제작 지원에 참여한 일미리금계찜닭은 가맹점과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있는 찜닭 프랜차이즈로 상생을 위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이전에도 KBS2 ‘사랑의 꽈배기’, tvN ‘빈센조’, SBS ‘어게인마이라이프’ 등에 제작 지원을 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일미리금계찜닭은 시그니처인 구름치즈찜닭부터 로제찜닭, 누룽바베큐찜닭 등의 퓨전 찜닭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5년 연속 ‘KCPBA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일미리금계찜닭은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어주고 상생을 하기 위해 공중파 드라마는 물론이고 유튜브, 라디오 등의 제작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이 외에도 12주년 한정 이벤트로 다양한 지원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