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 이안 더 퍼스트, 24일 홍보관 개관

사진=서천 이안 더 퍼스트

㈜대우산업개발은 ‘서천 이안 더 퍼스트’가 오는 24일 홍보관을 개관한다고 21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서천 이안 더 퍼스트’의 시공은 ㈜대우산업개발에서 맡았으며 사업부지가 100% 확보된 차별화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이다. 모든 타입이 4-Bay 구조로 맞통풍의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햇빛이 잘 들고 통풍이 잘 되도록 설계됐다. 총 268세대가 공급되며 타입은 59㎡, 84A㎡, 84B㎡, 99㎡ 4가지 타입으로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로 개발된다.

 

단지 내에는 주민공동시설 주민회의실, 경로당, 놀이터, 게스트하우스 운영, 단지 공원화, 피트니스, 작은 도서관 등을 조성했다. 또한 서천초등학교, 서천고등학교 등 초중고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있고 이 외에도 마트, 사우나, 각종 병의원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서천공주 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국도가 발달되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해 사통팔달 교통환경으로 지역 내의 이동과 타지역의 이동이 우수하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분양 관계자는 “‘서천 이안 더 퍼스트’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한층 낮췄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천 이안 더 퍼스트는 지난 18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했으며 오는 24일에 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홍보관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