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터스(공동대표 신완희·최윤호)의 여행 및 캠핑 전문 브랜드 브랜든(Branden)이 지난 18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첫 방송만에 패션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패션 카테고리 인기구매 및 시청 모두 1위를 기록했으며 전체 카테고리에서는 각각 4위 및 5위를 달성했고 첫 방송만에 시청자 약 9만2000명을 유입시켰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든은 이날 방송에서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 구성의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세트 상품을 준비했다. 가장 반응이 좋았던 제품은 스몰(S) 사이즈 파우치 2개, 라지(L) 사이즈 2개, 그리고 엑스트라라지(XL) 1개로 구성된 세트다.
브랜든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는 여행 짐, 아이 옷, 이불, 침낭 등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짐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이다. 꼼꼼한 봉제와 프리미엄 지퍼를 사용해 강력한 압축력을 자랑하며, 텐트에 사용하는 200D 나일론 립스탑 원단으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튼튼한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기존 고객 대비 연령대가 높은 50대와 60대에서도 브랜든 제품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브랜든 제품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