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 상암에서 커피 힐링이벤트로 직원 격려

MJ플렉스 본사 직원들이 상암에서 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MJ플렉스

HR리딩컴퍼니 ㈜MJ플렉스(대표 김시출)는 지난 12일과 13일 이틀간 현업에서 수고하는 임직원 사기 진작을 위해 ‘커피와 빵’을 선물하는 힐링 이벤트를 상암에서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MJ플렉스는 '엠제이는 항상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는 팻말을 걸고 임직원에게 커피 200잔을 비롯해 간식용 빵과 휴대 물티슈 등을 제공했다.

 

MJ플렉스는 KBS, MBC, SBS, JTBC, TV조선 등 방송미디어뿐 아니라 SK, 카카오, CJ, 현대, 롯데, 두산 등 대기업에 우수한 인재를 추천하고 구직자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추천하고 있는 아웃소싱 기업이다. 전문 취업포털사이트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을 운영하며, 정부 공공기관의 취업지원 사업 및 각 대학 및 기업 제휴를 통한 취업캠프, 취업특강, 취업박람회, 채용대행 서비스 등 다양한 일자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이벤트는 MJ플렉스 소속으로 상암 지역에서 근무 중인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김시출 대표를 포함해 본사 직원들이 전원 참여해 서로를 격려하며 응원했다. 김시출 대표는 "엠제이플렉스의 주인이자 진정한 영웅은 현업에서 고생하고 있는 직원들이라고 생각한다. 1996년부터 지금까지 27여 년을 경영하면서 무엇보다 직원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으며, 내가 조금 덜 가져가더라도 직원들에게 나누기 위해 노력했다"며 "직원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 있다"고 말했다.

 

MJ플렉스 김시출 대표는 지난 2월 한국HR서비스산업대상 산업 선도 부문 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전 직원들에게 커피 쿠폰 및 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선물하기도 했다.

 

이경하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