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상도동 성원상떼빌' 아파트 공급

서울 동작구에 지하 2층~지상 최고 15층, 총 216세대로 이루어진 '상도동 성원상떼빌' 아파트가 공급된다.

 

이 아파트는 대지면적 9518.00㎡, 연면적 28372.32㎡ 규모이다.

 

단지는 남향을 중심으로 배치돼 채광과 환기를 고려했다. 중소형(59㎡~74㎡)으로 구성돼있으며 주차 대수는 세대 수에 상응해 230대로 마련됐다.

 

또한 판상형과 타워형이 선택 가능하며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 공간과 첨단 스마트홈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주변에는 어린이 놀이터와 휴게소, 잔디마당 등 다양한 조경 시설과 녹지 공간이 조성돼 있다.

 

우체국, 대형 마트, 백화점, 대형 병원 등 다양한 생활 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도화공원, 국사봉, 상도근린공원 등 자연 친화적인 주변 환경이 조성돼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상도동 성원상떼빌 아파트는 양녕대군 이제묘역 쪽으로 탁 트인 조망권을 제공하며 초, 중, 고교, 대학교가 인근에 위치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과 상도역까지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개통 예정인 서부권 경전철 역시 도보 이용이 가능하다. 차량 이용 시 주요 도로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사업지인 서울 동작구는 인구 감소가 있지만 여전히 20~40대 비율이 높은 지역으로 실수요층이 높게 분포하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및 다양한 개발사업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주거 환경 개선이 기대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상도동 성원상떼빌 아파트는 조합원 추가분담금 상한제 확인서를 발급하며 자산 관리는 한국자산신탁에서 진행된다.

 

상도동 성원상떼빌 아파트 홍보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