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렛 전문 브랜드 엑스피펜(XPPen)이 ‘문화의 날’을 맞아 지난 8월 출시된 ‘Pro 2세대’ 신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대표 스테디셀러인 ‘아티스트 24 FHD’, ‘아티스트 22/16/12 (2세대)’ 및 ‘데코 LW’를 최대 1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대 8만원 상당의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엑스피펜은 이와 관련 필수 악세서리(3 in 1 케이블, 스탠드, 에코백 등)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이밖에 엑스피펜의 ‘데코 미니’ 시리즈 펜 타블렛, ‘아티스트 프로’ 시리즈 액정 타블렛, ‘이노베이터 16’ 액정 타블렛 등 인기 모델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방침이다.
엑스피펜 관계자는 “지난 8월 세계 최초로 16384 압력 레벨을 가진 펜/액정 타블렛 ‘데코 프로(Deco Pro) XLW/LW/MW(2세대)’와 ‘아티스트 프로(Artist Pro) 14/16 (2세대)’를 정식 론칭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라고 말했다.
이어 “엑스피펜의 기술의 집약체라고 말할 수 있는 X3 Pro 스마트 칩 스타일러스는 최저 3g의 필압을 감지해 보다 정교한 드로잉 작업을 가능케 한다”며 “기존 스타일러스의 절반인 0.6mm의 리트랙션 거리 및 20% 향상된 ±0.4 mm(중앙)의 정확도로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드로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엑스피펜이 올해 8월에 출시된 신제품 Pro(2세대) 시리즈 펜, 액정 타블렛은 X3 Pro 스타일러스가 적용된 최신 모델이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전국 8개의 엑스피펜(XPPen) 전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