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는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10월 모델로 ‘메르세데스-벤츠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Mercedes-Benz C 300 4MATIC AMG Line Online Special)’을 오는 20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20대 한정 판매한다.
지난해 3월 국내 공식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6세대 완전변경 모델은 넉넉한 실내 공간과 S-클래스를 계승한 외관 디자인 및 2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 디지털 라이트 등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첨단 편의사양을 탑재했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은 그 중 메르세데스-벤츠 C 300 4MATIC AMG 라인의 한정판 모델로, 고급스러운 내∙외장 색상 조합, 향상된 편의사양 등을 추가했다.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은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폴라 화이트(Polar White)’ 색상 모델은 네바 그레이 및 블랙 컬러가 적용된 인테리어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소달라이트 블루(Sodalite Blue)’ 색상 모델에는 외장 색상과 조화를 이루는 시에나 브라운 및 블랙의 투톤 컬러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두 모델은 각각 15대, 5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 모델에는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편의사양이 기본 탑재됐다. 특히 15개 고성능 스피커와 710W의 출력, 각 좌석에 맞게 사운드를 최적화하는 부메스터®(BURMESTER)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장착했다.
10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 구매 고객은 차량 구매 시 특별한 혜택도 제공받는다. 최종적으로 차량 구매를 확정한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숙박권을 제공한다.
킬리안 텔렌(Kilian Thelen)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부사장은 “C-클래스는 국내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인기를 얻으며 프리미엄 중형 세단 시장에서 동급 최고의 세단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기존 C-클래스의 장점과 더불어 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내∙외장 컬러 조합, 국내 고객들의 선호도를 고려한 편의사양이 적용돼 한 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정은 기자 johnnysong@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