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 리피어라 최명길 배우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실천

사진=두드림

㈜두드림(회장 이철희)이 지난 27일 연말 맞이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은 ‘두드림 사랑나눔봉사단’ 50여명을 비롯해 두드림 리피어라의 전속모델인 최명길 배우,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이 함께 참여했다.

 

우리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스레 담은 김치는 약 2000kg으로 대전 서구 내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소년 소녀 가장 등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두드림

 

두드림 이철희 회장은 “올해는 유난히 침체된 경제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것 같다. 힘든 시기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손수 김치를 만들어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시기여도 봉사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소외계층을 돕는 일은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김장 봉사에 함께 참여한 두드림 리피어라 전속모델 최명길 배우도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할 수 있어 행복하다. 두드림이 실천하는 선한 영향력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언제든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두드림은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클타임’과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리피어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어린이유산균을 출시하며 성장기 제품의 본격 라인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2011년 창립과 함께 ‘두드림 사랑나눔 봉사단’을 창단해 깨끗한 지역사회 만들기, 연탄배달, 성금 기탁 등 다방면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두드림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게 평가받아 ‘2023년 자랑스러운 서구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