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우리집밥 X 혼밥대왕 브랜드데이 콜라보레이션

사진=본우리집밥

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자 브랜드데이를 통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앞서 본우리집밥은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분식 등 다양한 외식 카테고리에서 유망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전달하고 있으며 브랜드데이는 고객이 원하는 외식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는 네번째 협업 브랜드로 배달플랫폼에서 다채로운 한식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한식 배달전문 프랜차이즈 ‘혼밥대왕’과 협업해 대표 메뉴인 육회비빔밥을 선보였다.

 

본우리집밥은 매주 화요일을 브랜드데이로 지정해 여러 브랜드와 컬래버한 특식 메뉴들을 사업장에서 선보이고, 추후 제공 지점 또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앞서 장어덮밥 브랜드 양산도, 생라멘 수제 돈까스 브랜드 히노아지, 쌀국수 브랜드 포레스트 등과 협업한 브랜드 데이를 통해 특식을 제공한 바 있다.

 

본푸드서비스 경영지원실 김정우 실장은 “혼밥대왕은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1인 가구 타깃 배달한식 전문 프랜차이즈”라며 “본우리집밥을 통해 집에서 먹던 맛을 동료들과 함께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