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코스메틱 디몰토(Di molto)가 집에서 직접 셀룰라이트를 관리할 수 있는 슬리밍 케어 ‘셀룰라이트 바디 스파’ 라인을 이달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룰라이트 바디 스파’는 고급 스파에서 관리받는 느낌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홈 스파 패키지로 구현했으며 ‘셀룰라이트 바디 워시와 로션’ 그리고 ‘셀룰라이트 슬리밍 괄사’ 총 3가지로 구성된다.
디몰토 셀룰라이트 바디 4주 사용 시, 8.81%, 8주 사용 시 9.84%의 셀룰라이트가 감소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로션의 경우 4주 사용 시에10.43%, 8주에 14.51%의 셀룰라이트가 감소된 바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셀룰라이트 바디 스파’ 세트는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피부 탄력 및 장벽 강화, 수분 부여 및 보습에도 효과를 준다. ‘셀룰라이트 워시’는 슬리밍 기능을 하는 식물유래 피지 조절 스크럽 가르시니아 원물(HCA)과 촉촉한 피부 보습을 완성하는 유자씨오일이 함유돼 있고, ‘셀룰라이트 로션’은 지방분해 및 슬리밍에 탁월한 개선 효과를 내는 ‘마카추출물’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말토덱스트린’, 탄력에 도움을 주는 ‘비건 콜라겐 추출물’이 동시에 함유됐기 때문이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피부관리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의 시그니처 향 모시오덴(Mossyoden)을 담은 핸드스파 크림에 보내주셨던 많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같은 모시오덴 향을 모티브로 한 ‘셀룰라이트 바디 스파’ 제품까지 론칭하게 됐다”며 “디몰토와 함께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테라피를 받는 듯한 힐링과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운동으로도 쉽게 해결되지 않아 고민인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튀어나온 군살 등을 시간 내어 관리받으러 가지 않고도 직접 집에서 매일 관리할 수 있는 것”이라며 “천연 백토100%로 제작된 수공예 제품 ‘셀룰라이트 슬리밍 괄사(바디 핏 스파 툴)’를 함께 이용하면 셀룰라이트 관리에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디몰토 셀룰라이트 바디 스파 제품은 탄소 발생량과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플라스틱을 100% 재활용한 친환경 PCR용기 사용 및 FSC 인증 패키지를 사용해 환경을 한 번 더 생각하는 패키지를 적용했다.
관계자는 "‘셀룰라이트 바디 스파’ 제품은 현재 디몰토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달 말 이후 더 트리니티 스파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