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메파크(티몬·위메프·인터파크)의 통합 가전·디지털 페스티벌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시 한번 찾아온다.
위메프는 티메파크의 분기 최대 가전·디지털 페스티벌 ‘메가디지털세일’이 오는 24일까지 개최된다고 관계사를 대표해서 16일 밝혔다.
3개사는 지난달 행사(3월18일~27일)에서 거래액이 평균 59% 증가하는 등 성원을 입었다. 이에 힘입어 4월 행사에서 플랫폼별 인기 상품들을 압도적인 혜택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환절기 청정·청소 가전과 여름 가전은 물론,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 선물로도 손색없는 각종 인기 디지털 상품을 파격가에 제시한다.
먼저 위메프는 최대 27% 다운로드 쿠폰과 함께 최대 5% 카드/페이사 쿠폰을 마련해 최대 32% 쇼핑 혜택을 전한다. 또 상세상품 소개 구간 ‘메가디지털세일 추천상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전문 MD가 엄선한 경쟁력 있는 특가딜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Ⅱ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칸 등 에어컨을 초특가 판매한다. 아울러 ▲삼성전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 ▲닌텐도 스위치 OLED 등 생활 가전과 디지털 상품도 특별 할인 판매한다.
티몬은 최대 28% 즉시할인&쿠폰에 최대 10% 카드/페이사 추가할인으로 최대 38% 메가급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매일 한 개의 초특가 ‘메가 딜’을 선보이며 혜택을 강화한다. 여기에 ‘가전/디지털/PC 추천상품’ 카테고리를 별도 구성하고 최다구매 상품들을 추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무풍 2in1 에어컨 ▲LG 휘센 제습기 16L 등 청정·청소 가전을 특가에 전한다. 이외도 ▲LG전자 인덕션 디오스 ▲쿠쿠 밥솥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등 인기 주방가전을 초저가 판매한다.
인터파크쇼핑은 특가 구성 상품에 추가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4% 특별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7% 청구할인까지 선사한다. 또한 디지털/PC/가전 카테고리 각각 베스트 코너를 만들고 핵심 상품을 추천해 고객의 현명한 가전 쇼핑을 돕는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삼성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 2in1 멀티형 ▲드리미 L20 Ultra 올인원 로봇청소기 등 환절기 대표 청정 가전은 물론, 인기 모니터·조립 PC 상품들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김관태 디지털사업본부장은 “3사가 힘을 합해 ‘메가디지털세일’을 펼친 결과 거래액이 평균 두 자릿수 이상 상승하는 등 고객과 파트너 모두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졌다”며 “이전 행사 못지않은 특가 상품과 혜택을 전하니 합리적인 가격에 가전/디지털 제품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