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메파크, ‘가정의 달’ 앞두고 ‘메가디지털세일’ 행사 개최

티메파크(티몬·위메프·인터파크)가 분기 최대 가전·디지털 페스티벌 ‘메가디지털세일’을 오는 24일까지 개최한다. 위메프 제공 

티메파크(티몬·위메프·인터파크)의 통합 가전·디지털 페스티벌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시 한번 찾아온다.

 

위메프는 티메파크의 분기 최대 가전·디지털 페스티벌 ‘메가디지털세일’이 오는 24일까지 개최된다고 관계사를 대표해서 16일 밝혔다. 

 

3개사는 지난달 행사(3월18일~27일)에서 거래액이 평균 59% 증가하는 등 성원을 입었다. 이에 힘입어 4월 행사에서 플랫폼별 인기 상품들을 압도적인 혜택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환절기 청정·청소 가전과 여름 가전은 물론,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 선물로도 손색없는 각종 인기 디지털 상품을 파격가에 제시한다.

 

먼저 위메프는 최대 27% 다운로드 쿠폰과 함께 최대 5% 카드/페이사 쿠폰을 마련해 최대 32% 쇼핑 혜택을 전한다. 또 상세상품 소개 구간 ‘메가디지털세일 추천상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전문 MD가 엄선한 경쟁력 있는 특가딜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Ⅱ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칸 등 에어컨을 초특가 판매한다. 아울러 ▲삼성전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 ▲닌텐도 스위치 OLED 등 생활 가전과 디지털 상품도 특별 할인 판매한다.

 

티몬은 최대 28% 즉시할인&쿠폰에 최대 10% 카드/페이사 추가할인으로 최대 38% 메가급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매일 한 개의 초특가 ‘메가 딜’을 선보이며 혜택을 강화한다. 여기에 ‘가전/디지털/PC 추천상품’ 카테고리를 별도 구성하고 최다구매 상품들을 추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무풍 2in1 에어컨 ▲LG 휘센 제습기 16L 등 청정·청소 가전을 특가에 전한다. 이외도 ▲LG전자 인덕션 디오스 ▲쿠쿠 밥솥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등 인기 주방가전을 초저가 판매한다.

 

인터파크쇼핑은 특가 구성 상품에 추가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4% 특별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7% 청구할인까지 선사한다. 또한 디지털/PC/가전 카테고리 각각 베스트 코너를 만들고 핵심 상품을 추천해 고객의 현명한 가전 쇼핑을 돕는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삼성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 2in1 멀티형 ▲드리미 L20 Ultra 올인원 로봇청소기 등 환절기 대표 청정 가전은 물론, 인기 모니터·조립 PC 상품들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김관태 디지털사업본부장은 “3사가 힘을 합해 ‘메가디지털세일’을 펼친 결과 거래액이 평균 두 자릿수 이상 상승하는 등 고객과 파트너 모두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졌다”며 “이전 행사 못지않은 특가 상품과 혜택을 전하니 합리적인 가격에 가전/디지털 제품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