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3종 출시

애큐온저축은행 신용대출상품 3종. 애큐온 저축은행제공

애큐온저축은행은 자체 개발 대안신용평가모형을 적용한 직장인 신용대출상품 ‘직장인 한도On대출’, ‘직장인 모두On대출’, ‘직장인 대환On대출’을 출시하고, 차주 특성에 맞춘 상품 체계로 전면 개편해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규 신용대출상품은 애큐온저축은행이 지난 4월 개발 및 고도화한 대안신용평가모형이 적용돼 보다 합리적이고 정교한 신용평가가 가능하다. 신용평가사가 제공하는 기존 금융거래 정보뿐만 아니라 금융결제원의 자동이체 정보, 한국평가데이터의 크레딧트리(CreditTree) 및 고객의 금융거래 패턴 정보, 부동산 자산 유무 등 다양한 정보를 반영해 금융상품 접근성을 높이도록 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2%에서 최고 연 19.7%이며, 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 대출 기간은 최대 120개월이다.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이면서 만 24세 이상 65세 미만의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4시간 365일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애큐온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진행할 수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선보인 직장인 신용대출상품은 애큐온저축은행이 새롭게 선보인 대안신용평가 모형을 적용해, 고객들의 금융 접근성을 확대하고 합리적인 신용등급을 기반으로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서진 기자 westjin@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