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소상공인 맞춤형 솔루션 ‘더드림 성공팩’ 출시

SK브로드밴드는 소상공인에게 꼭 필요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드림 성공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드림 성공팩은 인터넷·전화·TV 등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통신 상품을 비롯해 ▲주문·결제 솔루션(카드 결제·결제안 심·키오스크·테이블오더) ▲안전·매장관리 솔루션(CCTV·서빙로봇·매장 음악·안심케어) ▲홍보·마케팅 솔루션(리뷰마케팅·모바일 홈페이지·엘리베이터 패널 광고) 등 총 13가지 솔루션 상품으로 구성됐다.

 

업종과 매장 형태, 크기 등에 따라 필요한 상품과 솔루션을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 13종의 솔루션 중 1가지만 선택해도 패키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설계했다.

 

만약 인터넷, 전화, IPTV, 카드결제, 결제 안심 등 5개 상품을 이용하는 소상공인 고객이 더드림 성공팩에 가입하는 경우 기존보다 월 1만8150원의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정에서 SK브로드밴드 IPTV ‘B tv’를 이용하는 고객이 매장에 B tv를 설치할 경우, 매장 B tv 월 이용료를 50% 할인해준다. SKT 이동전화와 유무선결합 할인 혜택도 추가된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유선사업CO 담당은 “더드림 성공팩이 소상공인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켜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상품을 출시해 소상공인들의 사업 성공을 지원하는 파트너로서 서비스 개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