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대학(원)생을 위해 개최한 모의투자대회가 시작된다고 24일 밝혔다.
대회 접수기간은 다음 달 21일까지이며, 대회 기간은 다음 달 26일까지다. 이번 대회는 6주간 진행했던 이전 대회와 달리 5주간 진행한다. 참가대상은 대학(원)생과 휴학생이다.
키움증권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는 올바른 투자문화 확립의 취지로 2007년부터 매년 대학생 여름, 겨울 방학기간 진행하는 대회로, 수상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회 참가 시 국내주식, 해외주식 리그에 동시 참여 되며, 최대 400만원 장학금과 키움증권 인턴십, 해외탐방의 혜택을 제공한다.
수상자 외에 참가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의투자대회 참가한 학생 전원에게 ‘소수점 미국 주식’을 랜덤 증정하며, 1회 이상 모의투자 거래만 해도 전원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최다 추천인 1위~5위에게는 최대 현금 30만원 및 6위~300위에게는 배달의 민족 모바일상품권도 지급한다.
키움증권은 이외에도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 개설 시 국내주식 최대 5주를 증정하는 ‘주식 5주 최대 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미국주식 경험이 없는 고객을 위해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벤트 신청 시 33달러를 지급하는 '33달러 받고 미국주식 시작하자' 이벤트도 시행한다.
참가 접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영웅문4’(HTS), ‘영웅문S#’(MTS) 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대회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유은정 기자 viayou@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