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믿보배’ 조정석 필모톡 연다

SK브로드밴드는 배우와 관객의 만남 ‘필모톡’의 15번째 주인공으로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을 초청한다고 30일 밝혔다.

 

조정석의 필모톡은 내달 12일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복합 문화공간 T팩토리에서 진행된다.

 

조정석은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납뜩이’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후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엑시트’ 등에서 특유의 유쾌함을 앞세워 맹활약했다. 드라마에서도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고 ‘질투의 화신’, ‘더킹 투하츠’, ‘오 나의 귀신님’ 등에서 열연했다.

 

조정석은 여장남자 코미디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일럿’과 이와는 정반대로 진지한 역할을 맡은 ‘행복의 나라’ 등 두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번 필모톡에서는 작품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내달 선보이는 넷플릭스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을 앞두고 싱어송라이터 데뷔를 꿈꾸는 20년차 배우로서의 흥미로운 비하인드를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필모톡 참가 신청은 내달 7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번 필모톡 행사 영상은 B tv 가이드채널과 주문형비디오(VOD),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 ‘비사이더스’를 통해 내달 말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필모톡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주요 작품을 B tv에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들도 불편 없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화면에 한글자막과 화면해설을 넣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또한 필모톡 현장에서도 수어 통역과 영상 자막을 함께 제공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은 배우로부터 쉽게 접할 수 없는 작품에 대한 가치관, 생각 등을 직접 들을 수 있어 현장에 참여한 관객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며 “필모톡과 같이 고객에게 행복한 미디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B tv의 가치와 만족도를 함께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