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웰니스 기업 온누리스토어의 구강케어 브랜드 ‘테라브레스’가 국내 누적 판매량 1000만병 돌파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서울 성수동 ‘성수 플라츠’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테라브레스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력을 알리며, 소비자와 오프라인에서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테라브레스는 올리브영 4년 연속 덴탈케어 1위, 2년 연속 브랜드 충성도 대상을 수상한 글로벌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이다. 또한, 치과의사 아버지가 딸의 입냄새를 해결하기 위해 입냄새 연구에 일생을 바쳐 만든 가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들은 휴대용 가글 키트 및 최근 콜라보를 진행 중인 캐릭터인 개굴TV ‘토대리’의 굿즈를 이벤트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기간 내 가글 1L 제품 구매 시 토대리 스티커 증정,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테라브레스 관계자는 “이번 10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만큼 많은 방문객들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도 받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알코올 없는 중독 가글로 유명세를 탄 테라브레스를 더 많은 소비자가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