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월자산그룹,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우월자산그룹 임성환 대표가 마리아 테레사 디존 데베가 주한 필리핀 대사로부터 수상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우월자산그룹

우월자산그룹(대표 임성환)이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올해의ESG기업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우월자산그룹은 혁신과 기업가치를 토대로 투자자의 ‘자산증식’을 목표로 경제력 높은 시스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투자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고객의 경제적 자립을 제안하고 있다. 이를 위해 개인 담당자를 통한 투명한 매매내역 오픈 및 정확한 매매타점 제공과 집중매매를 통한 수익실현을 창출하고 투자수준에 맞는 초·중·고급반을 선택해 맞춤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우월자산그룹은 지역사회 에너지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사업도 활발히 전개 중이다. 겨울철 난방지원, 경제적 부담 경감의 역할과 더불어 지역사회 연대감을 높이고 돕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지난 10월, 구로구 지역에 연탄 3000장을 기부하는 등 향후 그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이에 따라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 브랜드 Distinction(타 상표와 구별되는 컨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향후 성장가능성을 평가하는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부분에서 ESG기업으로서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함께 나아가는 성실한 기업으로 인정받아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우월자산그룹 임성환 대표는 “고객을 중심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