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코리아, ‘성장의 내년’ 위한 ‘2024 컨벤션’ 성료

연말의 영하권 추위에도 희망찬 동행으로 내년의 뜨거운 의지를 불태우는 곳이 있다. 바로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다. 커브스는 최근 세종대학교 내 대양AI홀에서 전국 가맹점주 및 가맹본부 임직원들과 함께 2024 컨벤션 행사를 진행했다.

 

김운용 커브스 대표이사는 행사의 축사에서 한 해 동안 회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한 전국 200여 개 가맹점 점주 및 스탭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커브스의 2025 슬로건인 ‘2025 커브스와 희망찬 동행’을 선포했다.

 

그는 “커브스가 바라는 고객 가치에 진심으로 공감하면서 실현하고자 하는 의지가 하나가 될 때 내년의 재도약은 현실이 될 것이라 믿는다”며 “가맹본부와 가맹점 모두 한마음으로 성장의 내년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한 해 동안 커브스 클럽의 성장과 발전을 달성한 가맹점과 직원들을 수상하는 커브스 시상식이 이뤄졌다. 신규 오픈 후 좋은 성과를 얻은 ‘라이징스타’, 어려운 여건을 이겨내고 성장세를 보인 ‘점프업클럽’, 지역별 우수한 성과를 낸 ‘지역 우수 클럽’ 등 총 5개 부문에서 여러 가맹점과 직원들이 수상했다.

 

또한, 커브스코리아 교육지원부 홍성정 실장이 진행한 ‘2025 비전 발표’를 통해 올 한 해의 구체적인 사업 리뷰와 내년 비전을 실현할 사업 계획 발표도 이어졌다. 교육 강화, 마케팅 집중화, 상품 수익화, 전산 효율화, 정책의 일관성 등을 ‘가맹점이 재도약하는 2025년’을 위한 중점 추진 과제로 채택했다.

 

특히 커브스는 매년 전국 회원들과 함께 푸드드라이브,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등 기부행사를 통해 이웃과 마음을 나누고 있으며, 2023년 11월 27일 서울 사랑의열매와 협약을 체결하여 사랑의열매 ‘희망2025나눔캠페인’의 일환인 ‘커브스 나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특히 올해는 여성전용 피트니스 브랜드로서 ESG 경영을 확장하기 위해 전국에서 모은 기부금을 여성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다.

 

커브스는 12월 한 달 동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행사 ‘커브스 나눔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12월 신규회원 중 기부에 함께한 사람들은 지점당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최대 9만 9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