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신메뉴 ‘럭키 치즈떡볶이’ 출시

명랑핫도그가 지난해 12월 27일 새롭게 선보인 ‘럭키 치즈떡볶이’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이후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풍부한 치즈의 맛과 쫀득한 떡의 조화가 일품”이라는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럭키 치즈떡볶이는 명랑핫도그의 인기 메뉴인 핫도그와 찰떡궁합인 메뉴다.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출시됐다. 특히, 치즈가 듬뿍 들어간 소스가 오리지널 떡볶이와 조화를 이루며 색다른 맛을 제공한다는 점이 주목받고 있다.

명랑핫도그 관계자는 “신제품 럭키 치즈떡볶이는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며 “출시 이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럭키 치즈떡볶이는 간편한 포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30세대는 물론 맵기 단계를 착한맛부터 매운맛까지 입맛대로 고를 수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NS에서는 “명랑핫도그 떡볶이가 진짜 맛있긴 하더라”, “명랑핫도그와 떡볶이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좋다”, “맛이 완전 럭키비키잖아”라는 리뷰가 이어지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명랑핫도그는 2025년에도 다양한 신메뉴 출시를 예고하며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계획이다. 럭키 치즈떡볶이를 시작으로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명랑핫도그의 신제품 럭키 치즈떡볶이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