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튤립에버용인호텔, 2025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세안네트웍스의 프리미엄 호텔 ‘골든튤립(GOLDEN TULIP)에버용인호텔’이 2025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의 호텔&리조트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5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국내 최대규모의 실외 놀이공원인 에버랜드와 인접해 있는 골든튤립에버용인호텔은 모던하고 세련된 시설과 친절하고 세심 어린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다.

호텔은 294개의 객실과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 지블리와 회의·세미나·이벤트 등 다양한 모임이 가능한 연회장과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프랑스 소재 루브르호텔그룹의 골든튤립 브랜드는 프리미엄호텔 브랜드 중 하나다. 전 세계적으로 5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에 있으며 모든 호텔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에 따라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고품격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럭셔리한 객실과 편의시설로 소비자의 호감도를 높인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수상으로 이어졌다.

 

박지훈 ㈜세안네트웍스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이번 수상은 서비스와 품질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평가받았다는 것을 의미로, 큰 자부심이자 책임감을 느끼게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더욱 사랑받는 호텔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