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 영양제 ‘아게요까 포업’, "2가지 칼슘성분과 3가지 보조성분으로 튼튼하게"

사진=아게요까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뼈와 치아를 만드는 데 주로 사용되는 것과 동시에 혈액을 타고 돌면서 근육, 신경의 기능을 조절하고 혈액 응고를 돕는 무기질인 칼슘. 칼슘이 부족하게 되면 골밀도가 낮아지게 돼 뼈가 약하고 부러지기 쉬운 상태가 된다. 특히 성장기에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지 않으면 뼈의 건강상태에 악영향을 미쳐 키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고, 40대 이후 골밀도가 하락해 뼈의 구조가 약해질 수 있다.

 

영양제전문업체 아게요까가 키 크는 영양제로 출시한 아게요까 포업은 2가지의 칼슘성분과 3가지의 보조성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채내 흡수율이 높은 산호에 의해 한번 소화된 유기칼슘인 코랄칼슘과 퇴적 탄산염 광물인 백운암에서 채취한 칼슘을 채취해 사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아게요까 포업의 보조성분으로는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 D, 호르몬 분비 시 단백질 생성 등에 영향을 미치는 영양소인 L-아르기닌, 우유에 들어있는 물질인 CPP가 함유돼 있다.

 

섭취방법은 미온수와 함께 하루 6정씩 섭취하며 6정 1.8g 기준 3.29kcal, 탄수화물 0.37g, 단백질 0.42g, 나트륨 0.006g, 지방 0.02g, 칼슘 270mg로 구성돼 있다. 직사광선 및 고온다습한 곳을 피해 습기가 적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개봉 후에는 뚜껑을 닫아 공기의 노출을 최대한 차단하며 보관해야 장기간 보존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아게요까는 아게요까 포업 외 탈모영양제 포 그로우, 자양강장제 포 파워, 수면영양제 포 릴렉스를 포함한 총 4가지 시리즈의 영양제로 구성돼 있으며, 일본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 받은 공장에서 제조한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