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5일 하루 네이버 푸드올데이 라이브를 통해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국건강 네이버 푸드올데이 라이브는 5일 오후 7∼8시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안국건강의 루테인 및 인기 상품군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상품의 기본 사은품 증정은 물론 구매금액대별 이벤트, 방송 중 100원 이벤트, 베스트 리뷰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해당 라이브에는 루테인 언니와 서프라이즈의 그 남자인 배우 이수완이 출연하며, 오메가 루테인 플러스(90정) 1박스와 비타민D3 400 1통을 정상가에서 40% 세일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180정)와 아스타잔틴 미니 1박스는 정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인 안심생균 프라임케어(60포)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모든 제품은 선물하기 좋게 쇼핑백이 동봉되어 배송될 예정이다.
네이버 푸드올데이 라이브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로는 콜라겐 츄를 100명씩 3회, 총 300개를 1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행사가 준비돼 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데 5만원 이상 구매 시 저분자 콜라겐 유산균 업 20포 1박스가 증정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히알루론산 비오틴 60포 1박스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행사 상품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5만 포인트를, 2등 3명에게 3만 포인트를, 3등 10명에게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는 100년 역사의 글로벌 유산균 기업 듀폰 다니스코의 검증된 유래성분 원료에 부형제 사용을 지양하고 원료부터 포장까지 생각하는 안국건강의 제조철학까지 더해진 제품으로 맛은 물론 기능까지 훌륭한 유산균 신제품"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세븐베리와 푸룬 함유로 입에도 맛있고, 유해균은 없애고 유익균은 늘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장에도 맛있는 유산균으로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기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안국건강에 따르면 오메가 루테인 플러스는 눈 건조, 혈행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3중 통합 케어 제품이다. 루테인, 오메가, 비타민E를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안국건강 전용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농도 40% 루테인만을 사용했다.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원료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하는 안국건강의 제조원칙을 따라 생산했으며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젤라틴을 배제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안국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다른 부원료는 제외하고 오직 주원료 100% 루테인지아잔틴만 함유한 제품으로 비타민 중복섭취에 대한 걱정 없이 루테인을 채울 수 있다. 루테인지아잔틴 미니에는 루테인지아잔틴 식약처 권장 1일 최대 섭취량인 20mg이 들어있고 초소형 미니캡슐로 목넘김이 부드러우며, 하루 한번 미니 캡슐 섭취로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