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25일 오후 4시 40분 롯데홈쇼핑서 방송

사진=트루락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트루락은 다이어트 유산균 제품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이 25일 오후 4시 40분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소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3개월분 168캡슐의 구성을 포함한 다양한 구성의 상품이 소개 및 판매될 예정이다.

 

트루락에 따르면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KY1032가 함유돼 있는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식약처를 통해 체지방 감소 효능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체지방 감소는 물론, 지방 세포의 크기를 줄여주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KY1032와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 HY7601이 1대 1 비율로 배합돼 있어 내장지방, 체지방,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에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마그네슘, 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 5가지 성분이 불포함되었으며 빙초산, 젤라틴 등이 아닌 100%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게 제조되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트루락 관계자는 “최근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장내 뚱보균과 유해균의 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이 여러 매체를 통해서 부각되면서 장내 건강을 생각하는 다이어트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평소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자사의 상품을 만나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제품은 살아있는 유산균을 고객에게 신선하게 배송하기 위해 철저한 친환경 냉장 포장 시스템으로 배송이 이뤄질 예정이며, 3개월 168캡슐의 묶음 구성으로 25일 오후 4시 4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