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오는 18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서 방송

사진=트루락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트루락은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이 오는 18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소개된다고 17일 밝혔다. 트루락은 이번 방송에서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3개월 분량의 168캡슐을 기본으로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루락에 따르면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식물유래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KY1032와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HY7601을 1대 1 비율로 배합한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들 성분은 식약처를 통해 체지방 감소 효과를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체지방이나 내장지방, 콜레스테롤 개선을 도와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락토바실러스 복합물과 함께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D, 판토텐산, 비타민B1, 아연 등이 함유된 5중 복합 기능성 다이어트보조제다. 이 제품은 건강한 체중감량과 장 건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항료나 착색료, 감미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의 5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100%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장기 섭취 안정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트루락 관계자는 “장내 뚱보균, 비만세균이 인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속속 드러나면서 유익균 증식과 장내 균형에 초점을 맞추는 다이어트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의 체지방감소 기능성 균주를 알게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살아 있는 유산균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포장부터 배송까지 냉장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판매처인 휴럼샵 또는 오는 18일 오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